본문 바로가기
방과후돌봄/선생님(老师)와 함께

(2011.02.16)유림이 동욱이 는 너무 잘 따라 했어요

by 온누리선교 2011. 2. 16.

 

 유림이가 동생 엄청 많이 챙기는데요~! ㅎㅎ

동욱이는 아직 어려서 중국  발음이 잘 안되는 데도  잘 따라 했어요

유림이는 누나 답게 잘 따라서 합니다. ㅎㅎ

ㅎㅎ ~  주먹 밥도 많이 만들었답니다.

아직까지는 안녕하세요(你好) 안녕히 가세요(再见)등 간단한 인사 와 자기 소개법만 배웠어요~! 집에서 야후 꾸러기에 쇼팡 에 들어 가셔서 중국어 노래 많이 들려 주세요 . ㅎㅎ